일상다반사

옥탑방 키스한 뒤 5대 금기어 나를 객관화 하는 방법 비혼 개념

Zebra1 2021. 1. 27. 12:42
반응형

나를 객관화 하는 방법 매우 간단하다. 운동을 한다든지 방 청소를 한다든지 몸을 움직이면 사람의 전두엽이 활성화가 된다.

전투엽을 활성화 시키면 뒷쪽 기억을 관장하는 뇌는 일을 쉬게 된다. 과거의 기억으로 인해 고통받는 트라우마의 경우 몸을 움직여 전투엽을 활성화해주면 과거를 기억하는 뇌의 활동을 멈출 수 있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그걸 느끼고 있고 옥탑방의 문제아들의 민경훈 역시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산에 가서 자고 오면 스트레스 받았던 기억을 잊어버리게 된다고 말한다.

캠핑으로 몸을 움직이는 활동으로 인해 스트레스 스위치를 차단하는 것. 스스로 스트레스 해소를 잘하고 있었던 민경훈

CNN 유명 앵커 크리스토퍼 쿠오모와 미국 주지사 앤드루 쿠오모는 친형제인데 최근 방송 중 벌어진 두 형제의 논쟁이 큰 화제가 됐다고 한다. 동생 크리스토퍼가 진행하는 뉴스에 출연한 형 앤드루는 코로나 관련 문제에 대해 인터뷰를 하던 중 깜짝 발언으로 동생을 발끈하게 했는데 동생은 형의 발언이 거짓말이라 반박하며 비난을 섬스지 않았다고 한다. 동생 심기 건드린 형의 발언은 뭘까? 엄마가 제일 사랑하는 아들은 나라고 하셨어 너는 두 번째로 좋아하는 아들이래.

두 사람은 심각하게 코로나 문제에 대해 인터뷰를 진행하다 난데없이 어머니 사랑에 대한 논쟁을 벌였다고 하는데 동생이 형에게 바빠도 어머니에게 전화 한 번 할 시간은 낼 수 있지 않느냐 고 말했고 이에 형은 기다렸다는 듯 인터뷰 전 어머니한테 전화했다. 어머니가 제일 사랑하는 아들은 나라고 하더라. 좋은 소식은 앵커분을 두 번째로 좋아하는 아들이라고 했다 라며 동생을 자극했던 것이다. 이에 동생은 시청자들에게 거짓말을 하다니 인터뷰의 신뢰성을 떨어뜨렸다며 발끈했고 이 영상은 형제의 난 이라 불리며 큰 화제가 됐다고 한다.

한 포털사이트에 올라온 키스한 뒤 절대 하지 말아야 글 금기어 5가지가 화제인데 달콤한 키스 후 한껏 달아오른 분위기를 확 깨버리는 멘트는 나 어땠어? 오늘 뭐 먹었니? 너 왜 이렇게 잘해? 나 잘하지? 그리고 이것이라고 한다. 있던 호감도 뚝 떨어뜨리는 마지막 금기어는 무엇일까? 미안해. 실제 키스 후, 이 말을 들은 사람들은 도대체 뭐가 미안하다는 건지 모르겠다. 며 혼란스러워한다고 한다. 미안하다는 말로 키스한 사실이 없어지는 것도 아니며 혹시 키스해서는 안 될 사이였더라도 이 말은 차라리 안 하느니만 못하다고 한다.

대부분의 상담 환자는 부부 배우자의 외도나 갈등 다양한 이유로 방문 외도로 인한 상담 방법은?

상담 오시는 분들에게 이갸기 하는 게 배우자를 바꾸려고 하지 마세요.

사람이 변하는 것은 당사자과 동기도 있어야 하고 당사자의 의지가 없다면 불가능하다.

그런데 당사자가 안 왔으니 바꾸고 싶은 사람이 방문을 하게 된 것

배우자 성향을 바꿀 순 없는 게 현실 그 사람들은 바뀌지 않기 때문에 바꿀 수 있는 건 본인의 관점이나 시각뿐.

그 사람을 바꾸려는 것은 결국 풀리지 않는 해결되지 않는 문제이기에 본인만 마음고생하게 된다.

아닌 걸 아는데 당장 생활력이 없으니까 끊지 못하고 대신 상대를 바꿔 보려는 사람들 그런 분들이 자립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비혼은 상태에 대한 개념 의지가 들어가면 독신주의라고 해야 맞다.

옥탑방 정신과 전문의 재진 독신주의자라고 하는 것은 계쏙 결혼을 하지 않고 결혼 하지 않겠다는 의지 표명을 하는 것

비혼은 현재 결혼 안한 상태인 것 결혼할 수도 있고 안 할 수도 있는 선택의 갈림길에 있는 것을 말한다. 아닐 비 혼인할 혼 비혼

728x90